호치민밤문화 - An Overview

도시와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코스 어디에서나 베트남 최대인구를 자랑하는 호치민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가적인 부분이지만 공산권 국가인 베트남은 생각보다 단속과 제재가 심한 나라여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밤문화를 완벽하게 즐기기에는 일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관광 도시로 발달한 다낭은 이러한 부분도 다소 느슨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설적인 선수가 설계한 코스라니.. 아마 골퍼들에게는 꼭 한 번 경험해보고싶은 욕심이 드는 골프장이 아닐까 싶어요.

클럽하우스 내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골프장이었는데 마치 호텔 로비같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압도당했답니다.

한국과 베트남과의 비행기 직항 노선이 많으며 비행시간이 다른곳에비해 짧습니다. 각 시간대별로 직항 비행기가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특히 다낭에서도 한인타운이 위치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가라오케를 즐긴 다음 근처의 한인 마트나 식당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내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그린피가 놀라워서 꼭 한 번 다낭 골프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요.

모든 일정을 스케줄에따라 움직일때 필요한것이 픽업 입니다. 픽업은 황제투어에서 제공하는 추가옵션 사항이며 원하는 시간에 맞춰 픽업제공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완벽한 소통과 합리적인 시스템 이외에도 국내 관광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는 등 한인 업소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어 초심자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추천 업소입니다.

그래서 다른 어떤 동남아 골프장 보다더 이용하시기가 편리 하실겁니다. 기본 인프라도 잘 형성 되어 있어서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다낭 사쿠라 : 미케 해변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사쿠라는 제법 수준 높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붐붐 마사지는 보통 마사지 보다는 마무리 서비스에 초점을 두기 때문에 마사지는 형식적으로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이곳에서는 전문 마사지사가 따로 있어서 제대로 된 베트남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추후 선택에 따라서 유흥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으므로 개인과 일행의 니즈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하기에 가장 좋은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호치민골프투어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